Home > 구성원 > 학생회

Students' Council

학생회

공지사항 :

학생회장인사말

안녕하십니까!

2024학년도 전자컴퓨터공학과 정 학생회장을 맡게 된 최재웅, 이효준입니다.

제2대 전자컴퓨터공학과 학생회는 학우 여러분들이 학교생활을 더 즐기고 유익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모든 행사를 꼼꼼하게 기획하고 학우 여러분들에게 더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학우 여러분들을 대표하여 있는 자리이기에 더욱더 소통하고 그 의견을 전달받아 불편 사항을 더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2대 전자컴퓨터공학과 학생회는 올해 여러분들에게 더 도움을 주는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그를 위해 교수님들과 학우분들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최선의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이를 위해서는 전자컴퓨터공학과 학우분들의 많은 참여가 제일 중요합니다. 성공적인 한 해를 위해 학생회는 노력할 것이며 학우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학생회 소개

저희 전자컴퓨터공학과 학생회는 19학번부터 23학번까지 모든 학번의 학생들이 모여있으며 각기 다른 성향을 갖고 있지만 과를 위해 봉사하겠다는 공통된 마음으로 모인 학우들입니다.

공식적인 석상에서 얼굴을 보이는건 정 학생회장과 부 학생회장이지만 이처럼 뒤에서 묵묵하게 항상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며 노력해주는 부원들이 있기에 매년 학과 행사가 차질없이 돌아간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학생회는 총무부, 운영부, 기획부, 홍보부, 서기부로 구성되어있으며, 총무부는 전자컴퓨터공학과의 학생회비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관리하는 부서이고, 운영부는 모든 행사의 운영을 회장단과 함께 논의하는 부서이며, 기획부는 학과 모든 행사의 흐름을 기획하는 부서입니다.또한 홍보부는 학과 SNS 및 카드뉴스 제작 등을 도맡아 홍보를 위해 노력해주는 부서이며, 서기부는 학생회 회의 시 일어나는 모든 사항을 기록하고 이에 대한 정리본을 넘겨주어 사소한 것들을 놓치지 않게 해주는 부서입니다.

저희 학생회는 2월 신입생 OT를 시작으로, 개강총회, 연합 MT, 대동제 등 많은 행사 준비와 진행을 맡고 있으며 더욱 더 완벽한 행사를 진행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학생회 구성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전자컴퓨터공학과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B Blog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전자컴퓨터공학과 사이트맵 전자컴퓨터공학과 사이트맵입니다